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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 고객 1.5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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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 동안 시장 트렌드와 유망종목 정보 제공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NH투자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가입 고객이 1만5000명을 돌파했다.


NH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려고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알림서비스는 시황, 유망종목, 보유종목에 대한 정보를 모바일로 발송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보유 종목에 대한 신규 발간 리포트를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투자 고수가 보유한 종목을 살펴볼 수도 있다. 별도 시스템에 접속하지 않더라도 자동응답 서비스(ARS)를 통해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2분 시장 핫라인’은 2분 동안 시장 트렌드를 짚어주고 유망종목을 제시해 투자자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콘텐츠에 대한 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바쁜 현대인을 위해 투자상담과 금융상품 상담을 위한 투자전용 ARS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은 다음달 15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를 등록하는 고객 가운데 매주 추첨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더블캔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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