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함앱 리멤버, 새해 맞아 무료 스캔대행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쌓여있는 명함, 장수 제한 없이 스캔해준다
지난해 이벤트서 100만장 넘는 명함 스캔

명함앱 리멤버, 새해 맞아 무료 스캔대행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명함 어플리케이션 리멤버가 새해맞이 무료 스캔대행 이벤트를 8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쌓여있는 명함을 장수 제한 없이 손쉽게 리멤버에 저장하고 정리할 수 있다.

스캔대행 서비스는 쌓여있는 명함을 뭉치 혹은 명함첩째로 리멤버에 보내면, 최장 7일 안에 명함을 스캔해 신청자의 리멤버 계정에 넣어주는 것이다. 신청 마감은 31일까지다.


정리하지 않은 명함이 수백장을 넘어가게 되면 사용자가 리멤버에 입력하기 위해 일일이 명함을 촬영하는 데도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스캔대행 이벤트는 그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많은 명함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래 스캔대행 서비스는 유료로 100장당 2만원이지만, 이번 이벤트 신청자는 장수 제한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리멤버는 지난해 7월에도 회원 200만 돌파 기념 무료 스캔대행 이벤트를 했다. 당시 이벤트를 통해 정리한 명함 장수만 100만장이 넘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당시 스캔대행 이벤트에 참여한 한 사용자는 "그동안 정리하지 못했던 명함이 골치였다"며 "무료 이벤트를 통해 수백장의 명함을 부담없이 한번에 정리할 수 있었고, 그간 만났던 고객 데이터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용자들은 리멤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명함을 발송하면 된다. 명함 발송 시에도 착불택배를 이용하면 된다.


리멤버를 서비스하는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리멤버는 2014년 서비스 시작 이후 지난해 가장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렸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해를 맞아 무료 스캔대행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