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원오 성동구청장, 신년인사회서 ‘스마트포용도시’ 강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정원오 성동구청장, 신년인사회서 ‘스마트포용도시’ 강조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8일 오후 2시 소월아트홀 3층 공연장에서 구민과 지역 국회의원 및 기관장, 시·구의원 등 내외 귀빈 1000여명을 초청해 ‘2019년 성동구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

구는 성동구의 역사적 변천사와 주민들의 삶의 모습을 춤과 음악, 영상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미래의 행복한 스마트포용도시의 모습을 연출한 주제공연, 새해인사, 희망토크쇼 등을 펼쳐 새해 희망찬 출발과 도약을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했다.


또, 구정 비전체계인 ‘더불어 행복한 스마트 포용도시 성동’을 표현하기 위해 연례적으로 해오던 구청강당에서 소월아트홀로 장소를 옮겨 참석자들이 직접 만들고,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 내빈과 구민이 모두 함께하는 대합창과 복나누기 퍼포먼스로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신년인사회는 기해년을 맞아 구민들 건강과 행복을 기원, 민선 7기가 ‘더불어 행복한 스마트포용도시 성동’이라는 비전으로 출발, 그 성공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