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김혜성·에릭남, 단체 펭귄 애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김혜성·에릭남, 단체 펭귄 애교 ‘동물의 사생활’ 멤버들의 단체 펭귄 애교가 포착됐다. / 사진=KBS
AD


‘동물의 사생활’ 멤버들의 단체 펭귄 애교가 포착됐다.


4일 KBS 2TV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이하 동물의 사생활)의 새로운 에피소드 ‘펭귄’ 편이 시작된다.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은 지난해 11월 세상의 끝 아르헨티나 우수아이아에 살고 있는 펭귄들의 모습을 담기 위해 촬영을 떠났다. 초절정 귀여움을 자랑하는 펭귄들과 초보 다큐멘터리스트가 된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날 방송을 앞두고, ‘동물의 사생활’ 멤버들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유쾌한 사진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 함께 펭귄 애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된 것. 든든한 멘토가 되어준 정하영 촬영 감독도 함께했다. 네 사람은 두 손을 아래로 뻗은 채 펭귄의 모습을 따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펭귄 아이템을 착용한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의 모습도 공개됐다. 펭귄 모자를 쓰고 있는 문근영과 김혜성, 그리고 전신 펭귄옷을 입은 에릭남의 모습이 깜찍함을 더한다. 특히 에릭남은 펭귄으로 완벽 변신한 채 공항에 나타나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문근영은 멤버들을 위해 펭귄 모자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정성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동물의 사생활’은 이날 밤 8시55분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