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니모리, 연말 맞아 최대 50% '굿바이 세일'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토니모리, 연말 맞아 최대 50% '굿바이 세일'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토니모리는 2018년을 마무리하는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인 '굿바이 세일'을 26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포함해 이색 콜라보로 주목 받은 제품 등 올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주요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 결 고운 비비크림 등을 30% 할인 판매하며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50% 할인 판매한다.

또 협업으로 인기를 끌었던 '모스키노 에디션'은 시크 베이스 및 색조 전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불타는 에디션'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세일 기간 동안 1020세대 핫 패션 브랜드 '키르시'와 선보인 협업 상품을 균일가에 제공한다. 카드지갑과 슬리퍼·슬리퍼 파우치 세트는 각각 9900원에, 담요는 3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인 26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 2019 기프트'도 선착순으로 수령 가능하다.


굿바이 세일은 토니모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