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브랜드 설화수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탁월한 보습효과를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동백오일과 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된 2중 보습막은 유수분을 동시에 치워줘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지금 뜨는 뉴스
9월에 출시된 59호 어텀 레드는 장미를 으깬 듯 자연스럽게 장미 본연의 색을 표현해 얼굴을 생기있어 보이게 한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 컬러는 최근 tvN에서 방영된 '남자친구'의 주연 배우 송혜교 씨가 사용해 화제가 됐다.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에센셜 립 마스크'는 밀착력 있는 제형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와 리커버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에센셜 립 마스크 모이스처는 천궁, 대추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고 윤기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에센셜 립 마스크 리커버리는 진정효과로 알려진 병풀을 함유해 손상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센셜 립 마스크는 옛날 여인들의 입술 연지 용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