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요즘애들' 레드벨벳 슬기 "이제 내려놓을 때가 됐다"…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요즘애들' 레드벨벳 슬기 "이제 내려놓을 때가 됐다"…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 사진=JTBC 제공
AD


'요즘애들'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임남매와 만나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16일 밤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유재석-한현민, 안정환-하온, 김신영-슬기 3팀이 각자 선택한 요즘 애들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슬기와 김신영은 비현실적인 우애를 보여준 '임남매'를 찾아갔다. '임남매'는 '중2병'에 걸린 동생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며 '요즘애들'의 문을 두드렸다.

슬기는 '임남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나도 이제 내려놓을 때가 됐다"며 걸그룹으로서의 이미지를 포기 하겠다고 선포했다. 슬기는 두 사람과 분장쇼를 하고 싶다는 '임남매'를 위해 생애 첫 코믹 분장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철저하게 망가진 슬기의 모습에 출연진은 우려를 감추지 못했다.


슬기의 '내려놓음'은 분장쇼에서 먹방쇼로 이어졌다. 그는 해장국부터 치킨까지 음식의 장르를 넘나들며 먹방을 선보여 '먹슬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요즘애들'은 16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