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설공제조합, 명륜보육원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추 700포기 김장, 기부금도 전달…소외된 이웃 위한 각종 나눔 봉사활동 지속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건설공제조합은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아동양육시설인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동절기 김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건설공제조합 임직원으로 구성된 CG사랑나누리 봉사단은 20일 아침 보육원을 방문해 배추 700포기를 양념하고, 김치를 운반·보관하는 과정까지 함께한 후 기부금도 전달했다.

건설공제조합, 명륜보육원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  20일 아동양육시설인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김장봉사활동을 펼치는 건설공제조합 봉사단원들. [사진제공=건설공제조합]
AD

보육원 관계자는 “올해 9월경 조합에서 먼저 연락해 도움이 필요한 때 꼭 알려달라고 했다”면서 “많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수시로 일손이 절실한데 선뜻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건설공제조합의 한 봉사단원은 “겨울동안 보육원 아이들이 김치를 먹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오늘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설공제조합은 2018년 사회공헌활동의 범위 확대의 일환으로 명륜보육원과 인연을 맺었다. 앞으로도 미혼모지원시설, 호스피스 전문병동의 추가 기부를 통해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각종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