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투4' 황민현 "내게 선물 준 팬, 알고보니 박서준 팬" 혼란 유발한 닮은 꼴 외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투4' 황민현 "내게 선물 준 팬, 알고보니 박서준 팬" 혼란 유발한 닮은 꼴 외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워너원 황민현이 ‘박서준 닮은 꼴’로 인해 벌어진 여러 사연을 공개한다. / 사진=KBS 2TV 제공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워너원 황민현이 ‘박서준 닮은 꼴’로 인해 벌어진 여러 사연을 공개한다.


15일 KBS 2TV ‘해피투게더4’(해투4)에서는 워너원 완전체가 출격하는 ‘워너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한은정·김지혜를 비롯해 믿고 보는 예능돌 워너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박서준의 일본 팬에게서 선물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공개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졌다. 그는 “감사한 마음으로 팬레터를 확인해 보니 ‘박서준’ 이름이 보였다. 날 박서준으로 착각하셨다”며 본인과 팬을 혼란에 빠뜨린 박서준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민현은 “당시 뮤직뱅크 MC였던 박서준에게 그 선물을 직접 전달해 드렸다”며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에 황민현이 들려줄 ‘박서준 닮은 꼴 사태’ 전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워너원 하성운은 “샤이니 태민, 방탄소년단 지민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면서, “태민의 어머니도 나를 ‘태민아’라고 부른 적이 있다”고 말해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에피소드가 과한 것이 아니냐”며 진정성을 의심하기에 이르렀고, 하성운은 “진짜로 있었던 일이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셀럽 커플, 매혹적인 팝스타 등 워너원 안에 있는 닮은 꼴 풍년에 MC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워너원 닮은 꼴’ 풀스토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1초도 놓칠 수 없는 워너원표 토크박스가 펼쳐질 ‘해투4’는 이날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