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0여 브랜드 한 자리에…'쿠팡 땡큐 위크'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0여 브랜드 한 자리에…'쿠팡 땡큐 위크' 시작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쿠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가전, 주방,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4000여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 LG, 다이슨 등 인기 가전 브랜드부터 스토케, 페도라 등 프리미엄 출산유아동 브랜드, 로레알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 포트메리온, 행켈 등 생활용품 브랜드까지 20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혜택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에 올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제품 8개를 선정해 최대 50~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는 올 한 해 쿠팡의 성장에 함께한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의 직매입 서비스인 '로켓배송'의 지난 9월까지 누적 배송 상품은 10억 개를 돌파했다. 하루 150만 개 이상의 상품을 익일배송 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정까지 주문한 제품을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해 주는 새벽배송과 함께 기존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기 힘들었던 채소, 계란, 유제품 등을 배송하는 신선식품 배송도 시작했다.


나비드 베이셰 쿠팡 이커머스 SVP는 "쿠팡이 다시 한 번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쿠팡의 고객들은 놀라운 로열티를 갖고 있으며 쿠팡 없는 삶은 상상 할 수 없다는 얘기를 계속해서 들려줬다"며 "우리는 매일 저렴한 가격, 확실한 익일 배송, 그리고 로켓와우를 통한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