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는 16·17일, ‘KBS김장나눔대축제’ 개최…조항조·베이비부 축하 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16·17일, ‘KBS김장나눔대축제’ 개최…조항조·베이비부 축하 공연 ‘2018 KBS김장나눔대축제’/사진=KBS 제공
AD



‘2018 KBS김장나눔대축제’가 오는 16일과 17일 여의도 KBS홀 광장에서 열린다.

‘KBS김장나눔대축제’는 KBS 임직원들이 지난해 기부한 이웃돕기 성금을 (사)나눔국민운동본부에 지정 기탁해 진행하는 행사로, KBS 인기프로그램의 출연진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담근 김치를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하는 내용의 사회공헌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KBS와 KBS계열사, 우정사업본부 등 참여기관의 임직원 및 KBS 탤런트 극회, 개그콘서트 출연진, KBS재능나눔봉사단 등 다양한 자원 봉사단체가 참여한다. 또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담은 1만여 포기의 김장을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 훈훈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특히 박칼린 감독이 연출을 맡은 국악퍼포먼스 ‘썬앤문’과 KBS주말연속극 ‘왕가네 식구들’ OST를 부른 가수 조항조, 그룹 베이비부 등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자원봉사자들은 김장 담그기 외에도 행사장 내 마련된 나눔 관련 전시와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다.


황용호 한국방송공사 방송본부장은 “공영방송 KBS는 사회공헌 행사와 방송을 통하여 온정이 가득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나눔 실천의 메신저’로서의 역할에 더욱 충실할 계획”이라면서 “더 큰 나눔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배려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