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우 클라라, 스탠 리 애도…"꿈과 상상력 감사, 그리울 거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우 클라라, 스탠 리 애도…"꿈과 상상력 감사, 그리울 거야" 배우 클라라가 스탠 리를 추모했다. 사진=클라라SNS
AD


배우 클라라가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stan Lee)를 추모했다.

13일 클라라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Thank you for bringing your dreams and imagination to life. We will miss you(당신의 꿈과 상상력을 삶에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그리울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스탠 리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클라라는 사진과 함께 글을 남기며 스탠 리의 사망 소식에 그리운 마음을 표했다.


지인을 통해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나이 차를 뛰어넘은 우정을 과시했다. 스탠 리는 지난 2014년 클라라가 발표한 노래 '귀요미송2'를 직접 홍보에 홍보하기도 했다.


한편 스탠 리는 12일(현지시간) LA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뉴욕타임즈, CNN등 다수 외신이 보도했다. 1939년 마블 코믹스의 전신인 타임리 코믹스에 입사한 스탠 리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창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