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새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내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첫 번째 립 라인 ‘립 크레이버’ 총 8종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새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내놔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립 크레이버' 라인을 선보이며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눈에 띄는,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다.


올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레어카인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립 크레이버다. 레어카인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걸 보스’의 감성을 담은 생생한 텍스처와 과감한 컬러,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눈이 기억하는 크로마틱 메탈 립을 자랑하는 '풀 메탈 글로스' 5종과 신비로운 입체 영롱 홀로그래픽 립을 특징으로 하는 '홀로 부스터 글로스'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풀 메탈 글로스는 풍부한 컬러 펄 함유로 한번의 드로잉으로도 선명한 메탈 광택을 자랑하며 톤 다운된 컬러와 반사펄의 믹스매치로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지 누드와 선셋 쿠퍼, 매치리스 레드, 쿨 핑크, 퍼플 나잇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 중 주력 제품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브릭레드 컬러인 매치리스 레드다.

아모레퍼시픽, 새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 내놔



홀로 부스터 글로스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홀로그램 펄로 신비로운 무드 연출이 가능하며 글로스 제형의 광택이 다채로운 펄의 반전효과와 어우러져 볼륨 있는 홀로그래픽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밀키웨이 화이트와 갤럭시 블루, 윈터 피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레어카인드의 립 크레이버 라인은 이날 지마켓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을 통해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용량은 4.5g, 가격은 2만4000원이다.


아울러 레어카인드는 오는 12월9일까지 카페 콜렉티보 한남점에서 '메이크 미 레어'라는 타이틀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레어카인드가 추구하는 걸 보스의 감성을 담아 구성했다. 립 크레이버 라인의 제품 체험은 물론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한 포토존, 레어카인드 히든 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