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26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26일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태영건설은 오는 26일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에 들어서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오피스텔이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태영건설이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수탁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면적 22~41㎡, 총 734실로 구성된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부산 서면상권이 도보권에 있고 단지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부산 지하철 1, 2호선이 지나는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단지와 가깝다. 중앙대로, 황령터널이 인접해 부산 전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인근에 부전천 복원사업도 예정돼 있다. 부전천 복개도로 1.3㎞ 구간을 철거해 생태하천으로 복원하고 도심 공원으로 만드는 것이다. 범천동·범일동 오피스지역과 부산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본점, 한국은행부산지사 등이 있는 문현금융단지 등과도 인접했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테라스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했다. 단지 안에는 3개 층 높이 천정고 피트니스센터, 문화공연장, 옥상에는 루프탑 멍트럴파크(반려동물공원)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동 문열림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되는 원패스시스템, 각 층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층별 분리수거 시설, 코인세탁실 등을 도입한다.


한편 '데시앙 스튜디오'는 태영건설이 새로 론칭한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브랜드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는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4에 위치해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