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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여성기업 판로확대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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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통점에 중소 여성기업이 판매 수수료 내지 않고 쓰는 ‘무상 팝업스토어’
9개사 참여…대형마트 주부고객의 육아,가사 돕는 독특한 아이템 소개
연말까지 유아 수제화, 구체관절 인형, 드론, 캄포도마, 침구 등 한 자리에

홈플러스 “여성기업 판로확대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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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홈플러스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함께 자사 영통점에서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성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우먼스 굿마켓’을 연다. ‘우먼스굿마켓’은 홈플러스와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판로 확보가쉽지 않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자 마련한 일종의 ‘무상 팝업스토어’다. 참여 기업은 연말까지 세 달간 판매수수료를 내지 않고집객 효과가 높은 대형마트에서자사 제품을 자유롭게 알리고 팔 수 있다.


회사 측은 주부 고객이 많은 대형마트 특성을 감안해 주부들의 생활을 잘 이해하고 편의를 높이는 경쟁력 있는 상품과 여성기업을 엄선해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영통점 3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및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에 입주한 9개 여성기업이 참여한다.생산 규모가 작아 시중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주부들의 육아와 가사에 도움을 주는 독특한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인다.


이 기간 ‘키즈웍’의 유아수제화, ‘그레이스돌’의 구체관절 인형, ‘율립’의 유해 성분 없는 립스틱, ‘Aquila’의 유아용 드론, ‘라라허밍’의 앞치마, 쿠션커버 등 라이프스타일리빙제품, ‘HJ Classic’의 지갑, 가방 등 핸드메이드 가죽제품, ‘전선생부엌’의 캄포도마와요리티백, ‘미아스피로’의 미세먼지 마스크, ‘코코낸내’의 초극세사 침구류와 패션잡화를 만나 볼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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