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엔지스테크널러지, 유동성 개선 및 주주가치 제고 위해 200% 무상증자 결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시+]엔지스테크널러지, 유동성 개선 및 주주가치 제고 위해 200% 무상증자 결정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커넥티드카 솔루션 기업 엔지스테크널러지가 2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엔지스테크널러지는 이날 이사회를 열고 기존 주주들에게 1주당 2주의 신주를 무상으로 배정키로 했다.


무상증자를 통해 발행되는 신주는 625만4360주로 다음달 16일 교부된 이후 다음달 19일에 상장될 예정이다. 증자 이후 엔지스테크널러지의 보통주는 938만1540주로 늘어난다.


엔지스테크널러지 관계자는 "기업설명회, 주주총회 등에서 기관 투자자를 비롯한 주주들의 거래활성화에 대한 무상증자에 대한 요구가 계속 있어 왔다"며 "주주가치 제고 차원에서 투자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엔지스테크널러지 측은 "중장기 로드맵을 통해 본격적인 성장에 앞서 효율적인 주주환원 효과를 거두기 위해 이번 무상증자를 진행했고 앞으로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기업공개(IR) 활동으로 기업가치 제고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