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천대 '자랑스러운 가천인상' 시상…7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천대 '자랑스러운 가천인상' 시상…7명
AD



[아시아경제(성남)=이영규 기자] 가천대학교가 10일 '자랑스러운 가천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길여 가천대 총장은 이날 대학 가천관 교무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자 7명에게 상장을 전달하고 메달을 수여했다.


자랑스러운 가천인상은 박애ㆍ봉사ㆍ애국의 대학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국제논문 게재, 국가고시 합격 및 국제 공모전 수상 등을 통해 학교의 위상을 드높인 학생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2013년 제정됐다. 시상식은 연 2회 열리며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이날 자랑스러운 가천인상 수상자는 ▲한영훈(태권도전공4ㆍ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자유품새 남자단체전 금메달) ▲박재은(태권도전공1ㆍ여자 단체전 은메달) ▲정태연(기계공학3ㆍ2018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전기차부문 최우수상) ▲김민호(디자인4ㆍ독일 iF Design Talent Award 수상) ▲이승원(운동재활복지학과3ㆍ제21회 전국 청소년 차문화전ㆍ차예절 경연대회 대상) ▲오아름(융합의과학 박사과정ㆍ한국연구재단 2018 글로벌박사양성사업(GPF) 선정) ▲김군태(생명과학과 박사과정ㆍ한국연구재단 2018 글로벌박사양성사업(GPF) 선정) 등이다.


이길여 가천대 총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내고 있다"며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힘차게 도전하는 가천인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