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진종합건설, '이진 젠시티 개금' 19일(수) 해당지역 1순위 청약

시계아이콘01분 33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 3일 내내 견본주택 북적, 교육학군편의시설 갖춘 부산 명품 입지
- 아파트 전용 74~112㎡ 736가구, 오피스텔 전용 61㎡ 99실, 총 835가구 구성

- 아파트 19일~20일 1순위, 21일 2순위, 10월 2일 당첨자 발표, 계약 10월 15~17일 3일간 진행

- 오피스텔은 19일 청약, 20일 당첨자발표, 계약 10월 1일~2일 2일간 진행

이진종합건설, '이진 젠시티 개금' 19일(수) 해당지역 1순위 청약
AD


지난 14일(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이진종합건설의 ‘이진 젠시티 개금’이 오늘 19일(수) 해당지역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진 젠시티 개금 견본주택에 오픈 3일동안 1만 8천여명의 인파가 몰렸고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은 단지의 뛰어난 입지와 개발호재를 통한 미래가치에 주목했다.

단지 인근에 거주 중인 내방객 김모씨(41살)는 "동네에서 오랫동안 살았는데, 이 일대는 교통이 편리하고 교육도 부족함이 없는 데다 생활편의시설도 많아 살기가 좋다"며 "견본주택에 직접 와봤더니 평면도 괜찮은 것 같아 청약하려 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입지가 좋은 줄은 알고 있었지만, 평면이나 커뮤니티 등 상품도 잘 나온 것 같아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특히 중도금 무이자와 무상제공 혜택도 풍부해 상담을 받아보겠다는 수가 많았다.

부산에 거주하는 강모씨(32세)는 "결혼을 앞두고 내 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데, 오피스텔 평면을 보니 2~3식구가 살아도 충분할 것 같다"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있어 꼭 청약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이진 젠시티 개금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동 187-1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아파트는 4개 동, 전용면적 74~112㎡, 736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74㎡A 233가구 △73㎡B 139가구 △84㎡C 184가구 △84㎡D 90가구 △112㎡E 90가구다. 오피스텔은 2개 동, 전용면적 61㎡, 99실이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합쳐 총 835세대가 공급된다.


이진 젠시티 개금은 부산지하철 2호선 개금역과 동의대역이 가깝고 백양터널, 수정터널, 가야대로, 백양대로, 동서고가도로 등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가야홈플러스, 서면롯데백화점, 개금골목시장, 인제대학교 백병원, 보훈병원 등 다수의 의료·생활시설도 인접하다. 학교는 개금초를 비롯해 많은 학교 및 사교육시설이 밀집돼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또한, 대부분이 남향으로 배치됐고 4베이, 3베이 등 특화설계를 통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주방은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타입별 상이) 침실에는 붙박이장, 드레스룸을 설치해 공간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아파트의 경우 발코니확장과 시스템 에어컨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 내 미니도서관, 어린이집, 입주민회의실, 실버라운지 등 특색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입주자의 보안과 건강은 물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위해 최첨단 주거시스템과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했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 속 좋은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인 만큼 오픈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브랜드 단지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우수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 젠시티 개금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중도금(60%)에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19일(수) 해당지역 1순위 청약을, 20(목)에는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받으며 21일(금)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일(화)이고, 계약은 10월 15일(월) ~ 17일(수) 3일간 진행된다.


AD

오피스텔은 9월 19일(수)에 청약을 받고 당첨자발표는 20일(목), 계약은 10월 1일(월) ~ 2일(화) 2일간 진행된다.


이진 젠시티 개금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일로171(부산 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