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오늘 샤오미 여행용 캐리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GS샵, 오늘 샤오미 여행용 캐리어 론칭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GS샵은 13일 TV홈쇼핑을 통해 ‘샤오미 90분 여행용 캐리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년 7~8월은 휴가철임과 동시에 캐리어를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은 달이다. 지난 3년간 GS샵 연간 캐리어 판매량의 약 3분의1이 7~8월에 집중됐다.


샤오미 캐리어는 글로벌 IoT기업으로 유명한 ‘샤오미’가 고품질로 유명한 중국 가방·캐리어 생산업체 ‘90분’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독일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을 사용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바퀴는 TPE 진동절감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휠과 프레임 사이를 밀접하게 연결하여 소음과 마찰을 줄이고 360도 자유회전이 가능하여 움직임 역시 부드러워 무거운 짐을 옮길 때도 부담이 없다. TSA 듀얼락을 통해 보안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캐리어와 함께 제공되는 비즈니스 백팩의 경우 통풍성이 좋고 가벼운 메쉬 소재를 이용해 제작돼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다.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백팩, 수납백으로 구성된 기내용 세트는 14만9000원, 28인치 화물용 캐리어, 백팩, 수납백으로 구성된 화물용 세트는 18만9000원, 기내용과 화물용이 동시에 포함된 멀티 세트는 28만9000원에 판매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