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휴가철 맞아 '2018 바캉스 대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쿠팡, 휴가철 맞아 '2018 바캉스 대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 필수 용품과 인기 아이템을 모은 '2018 바캉스 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성인을 위한 상품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상품으로 구분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어린이 수영복부터 휴대폰 방수팩까지 휴가철 필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테마별로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과 인기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으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고 쿠팡은 설명했다.


'성인 바캉스 대전'에서 고객들은 물놀이, 뷰티, 식품, 즐길거리, 반려동물, 여행관 등 5개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외여행, 레저 입장권, 국내 호텔 앤 리조트, 국내 펜션 등으로 나눠진 여행관에서 날짜에 맞는 상품을 쇼핑할 수 있고 아디다스, LG생활건강, 니베아 등 15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도 별도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 바캉스 대전'은 패션, 안전용품, 기저귀용품, 이동수단, 식품 및 저장백, 즐길거리로 구분했으며 하기스, 킨도, 보솜이, 트루맘 등 인기 유아 브랜드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