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하나카드가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이용금액의 최대 2%(체크카드는 1%) 삼성리워즈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하나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 리워즈 하나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삼성페이로 결제 시 1%, 일반카드로 결제시 0.5%를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서비스와, 지난달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충족 후 이번 달 삼성 페이로 건당 2만원 이상 이용 시 1% 추가적립, 일반카드로 결제 시 0.5% 추가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적립 서비스와 추가적립 서비스로 최대 2%가 제공되며 손님들은 월 최대 10만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리워즈 하나 체크카드'는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과 월 적립한도의 별도 조건이 없으며, 삼성페이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0.5%, 10만원 이상 이용 시 1%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금 뜨는 뉴스
또 7월 한달 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리워즈 하나 신용카드'는 발급 후 첫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신규 회원에게는 연회비 지원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삼성 리워즈 하나 체크카드'는 발급 후 첫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더블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 리워즈 하나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삼성 리워즈 하나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카드신청은 삼성 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능하며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또는 삼성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