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나들이 테마로 피크닉 매트·쿨러백·비치타월·유리잔 등 출시
비이커X맥파이 협업 상품, 한남점·청담점·SSF샵서 구매 가능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멀티숍 ‘비이커’가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비이커 한남점에 내달 19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열고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이커와 맥파이는 한남동과 경리단길에 위치해 같은 지역적 정서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시티팝’과 주변의 문화를 반영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일본 1970~1990년대 고도 성장기 및 버블경제 시절, 사회 전체에 흐르던 낙관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음악들과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팝업 스토어를 디자인했다.

비이커는 한남점 입구에 팝업 조닝을 운영하며 맥파이를 대표하는 코어 비어 4종과 더불어 비이커와 맥파이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캔맥주 컬렉션도 준비했다.

비이커, 수제 맥주 ‘맥파이’와 팝업 스토어



아울러 비이커는 도시 안에서 피크닉을 하고 싶어하는 고객 심리를 반영, 나들이를 테마로 한 피크닉 매트, 쿨러백, 비치타월, 유리잔 등을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구성했다. 젊은 감성의 핑크, 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고 전체 테마에 반영된 도트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비이커 한남점·청담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