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동구도시공단, 주차도색 사회공헌 활동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동복지시설, 주차라인 도색 및 환경정비로 불편개선 및 안전사고 예방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 www.happysd.or.kr) 주차사업팀 직원 일동은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한 행복나눔 실천을 위해 지난 9일 성동구 하왕십리동에 위치한 성동지역 아동복지센터 ‘이든아이빌’에서 주차라인 도색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주차사업팀장을 비롯한 직원 18명과 1365 자원봉사 포털 사이트롤 통해 신청한 주민 2명이 참여, 거주자우선주차 도색 담당부서에서 사용하는 페인트 및 기타 장비를 활용, 주차구획 신설 및 재도색 작업, 녹지대 수풀 제거 등 센터 내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센터를 방문하는 차량의 주차불편 개선 및 주차차량에 의한 보행자 안전사고 발생 예방 효과가 기대된다.

성동구도시공단, 주차도색 사회공헌 활동 펼쳐
AD



복지센터 관계자는 “그동안 주차구획선 퇴색으로 방문차량 주차 및 보행자 이동이 불편했는데, 관내 공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안심하고 주차장을 이용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공단 주차사업팀은 매년 상·하반기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무를 이행,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차사업팀에서 시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 또는 도움을 받고 싶은 지역 단체 및 주민은 전화(☎2204-7970)로 접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