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8 히트상품] 잔디로 '센티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2018 히트상품] 잔디로 '센티업'
AD



"앞쏠림이 없는 편안한 키높이 구두."

잔디로의 '센티업(사진)'이다. 키가 커 보이기 위해 깔창을 넣었던 남성들을 위한 타깃 모델이다. 무려 6㎝ 커 보이는 기능을 발휘한다. 누구나 큰 키와 하체가 길어 보이는 멋진 몸매로 변신할 수 있다.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줄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인기다. 옥스포드 윙팁과 스트레이트 팁, 플레인 토 더비, 유 팁, 스텝인 등 총 6종류,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등 두 가지가 있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은 기본이다. 인솔에 높이감을 줘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런 키높이 효과가 매력적이다. 오랫동안 연구개발한 특수 라스트는 발의 밸런스를 잡아줘 편안한 착화감을 보장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불편하면 직영공장에서 직접 교정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20만원 대에 형성된 구두 가격을 확 내려 더욱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고 있다. 8만9000원이다.

맞춤코너를 별도로 운영한다. 신사화와 골프화, 컴포트화, 웨딩 슈즈 등 다양한 용도와 큰 발과 작은 발, 넓은 발, 무지 발 등 고객의 독특한 발 모양에 맞는 신발을 특수 제작한다. 서로 다른 높이를 원하는 고객들은 주문화 코너를 방문하면 된다. 잔디로는 "이번 제품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이 돋보인다"며 "여기에 실속 있는 가격대를 구성했다"는 자랑을 곁들였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