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 시즌이 열렸다"…침대 브랜드 마케팅 경쟁 고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결혼 시즌이 열렸다"…침대 브랜드 마케팅 경쟁 고조 참고이미지(현대리바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결혼 시즌이 열리면서 가구 업체들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침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속속 열리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리바트는 오는 16일까지 '신혼, 함께여서 행복한 웨딩페스타'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붙박이장 동시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송중기 TV광고 속에 등장하는 '코펜하겐' 침대를 비롯한 노튼, 휴 등 침대 프레임 7종과 엔슬립 Cozy, Stable, Lift, 스프링에어 등 매트리스 4종, 카렌, 브라노 슬라이딩 등 붙박이장 6종이다.


까사미아는 오는 22일까지 '봄맞이 4월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 품목을 10% 할인해 판매하고 '이사ㆍ입주ㆍ혼수ㆍ봄맞이' 등 다양한 주제로 기획 할인전을 연다. 이사ㆍ입주 제안전에서는 '헤링본' 시리즈 전품목을 처음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제이든' 리클라이너도 정상 판매가 대비 40% 저렴하게 판다. '서머셋 4인 소파', '로댐 3인 소파', '마션 거실장'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몬스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구매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레스트'는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시몬스 고유의 항아리 형태 포켓스프링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게 시몬스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달 28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과 평촌점, 분당점, 잠실점 등 네 곳에서 자사의 침대 제품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에이스 베드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 운영되는 '로얄 에이스 고객 체험존'은 고객들이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란 설명이다.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스가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결혼 시즌이 열렸다"…침대 브랜드 마케팅 경쟁 고조 참고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