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BT21 기프트팩 프로모션’…팬들 “캐릭터 픽을 사니 사은품으로 도넛을 주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던킨도너츠, ‘BT21 기프트팩 프로모션’…팬들 “캐릭터 픽을 사니 사은품으로 도넛을 주네” 사진=던킨도너츠 제공
AD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캐릭터 BT21이 네티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19일 던킨도너츠는 BT21 캐릭터 도넛으로 구성한 ‘BT21 기프트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BT21 기프트팩은 ▲우주스타 BT21 도넛 2개 ▲스트로베리 하트링 1개 ▲눈꽃내린 스트로베리 1개 등 4개의 도넛을 담겨 있으며, 각 도넛에 BT21 캐릭터 픽이 꽂혀있어 방탄소년단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BT21 기프트팩은 1인 최대 4팩 구매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제휴 행사나 타 쿠폰 중복 적용은 할 수 없다.


이런 소식에 팬들은 “탕진잼”, “던킨도너츠 털러 간다”, “던킨에서 BT21 캐릭터 픽을 사니 사은품으로 도넛을 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던킨도너츠 측은 “다음달까지 다양한 BT21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