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렌시아’ 이강인 선수 활약 소식, 네티즌들 “묵묵히 응원해줍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발렌시아’ 이강인 선수 활약 소식, 네티즌들 “묵묵히 응원해줍시다” 사진= 이강인 SNS
AD


[아시아경제 김성현 기자] 스페인 발렌시아 B팀(프로)과 후베닐 A팀을 오가며 활약 중인 이강인 선수가 지난 3일 후베닐 A리그 CD로다 전에서 득점을 기록한 소식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현지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린 2017-18시즌 후베닐 A리그 CD로다전에서 이 선수의 쐐기 골로 발렌시아 후베닐 A팀이 2대0으로 승리를 거뒀다.

그는 에이스를 상징하는 등번호10번을 달고 그라운드를 누볐다. 후반 38분 중원에서 공을 잡은 이 선수는 동료들과 패스를 주고받으며 상대 골문을 향해 침투했다. 이후 이 선수는 ‘팬텀 드리블’로 상대를 제치며 측면으로 패스를 내줬고 곧바로 넘어온 크로스를 논스톱 슈팅으로 마무리해 상대 골망을 흔들었다.


이번 시즌 후베닐A와 프로팀인 발렌시아 B팀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이 선수는 시즌 8호 골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며 프로 팀인 발렌시아 B팀에서 수시로 콜업을 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묵묵히 응원해줍시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에서도 에이스 소리 듣는 선수”, “진짜가 나타났다”, “아직 어리지만 한국의 미래임은 확실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현 기자 sh0416hyu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