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맛간장 간장피클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대상 청정원, ‘맛간장 간장피클용’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대상 청정원이 간편하게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 간장피클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간편식의 확대로 가정에서도 서양식 음식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피클을 직접 담가 음식과 곁들여 먹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피클을 만들기 위해서는 간장에 여러 가지 추가 양념을 배합한 후 끓이고 식히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하나, ‘청정원 햇살담은 맛간장 간장피클용’을 활용해 간장피클을 더욱 손쉽게 담글 수 있다.

대상이 새롭게 선보인 ‘청정원 햇살담은 맛간장 간장피클용’은 식초와 설탕 등 추가적인 양념 없이도 맛있는 간장피클을 만들 수 있는 맛간장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번거롭게 여기는 간장을 끓이고 식히는 과정 없이 신선한 채소에 부어주기만 하면 맛있는 피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소만 준비하면 피클을 담글 수 있어 경제적이며,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피클을 조금씩 필요한 만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레몬과 정통발효식초, 매실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후 오랜 시간 달여 만들었으며,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을 살려 입맛을 돋우는 밥 반찬에 활용하기 좋다.


‘맛간장 간장피클용’은 840㎖ 용량에 7300원이다.


문형두 마케팅본부 팀장은 “피클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가정에서 보다 손쉽게 피클을 만들 수 있도록 피클용 간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소한의 재료 만으로 손쉽게 맛있는 피클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