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와 100만달러 계약’ 니퍼트, 미모의 아내까지…큰 키와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kt와 100만달러 계약’ 니퍼트, 미모의 아내까지…큰 키와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 더스틴 니퍼트와 그의 아내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두산 베어스와 결별한 더스틴 니퍼트가 kt 위즈에 새 둥지를 틀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아내도 주목받고 있다.

kt는 4일 “니퍼트와 연봉 총액 100만 달러에 계약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kt는 이날 니퍼트의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니퍼트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니퍼트는 2014년 부인과 이혼한 후 2015년 한국인 여성과 재혼했다. 니퍼트의 아내는 공식 석상에 등장했을 당시 화려한 이목구비로 주목을 받았다. 그는 큰 키와 모델 같은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당시 니퍼트의 아내를 본 네티즌은 “진짜 예쁘시다”, “니퍼트가 부럽네요~”, “선남선녀.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종택 kt 단장은 니퍼트 영입 이유에 대해 “구위, 이닝 소화력 등 에이스 투수로서의 역량뿐 아니라 KBO리그 적응력, 인성과 성실성 등이 검증된 선수”라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