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드림샷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승자에게는 니콘의 최신 인기 DSLR 카메라인 D850이 주어진다.
D850은 고해상도와 뛰어난 고속 촬영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풍경, 스포츠, 웨딩, 패션 및 멀티미디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진 애호가들을 위한 FX 포맷 DSLR 카메라다. 니콘 관계자는 “지난 9월 출시된 이 제품은 국내 발매와 동시에 초도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과 함께 사진을 통해 올해를 추억하고 새로운 한 해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것은 물론, D850을 포함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내년 1월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니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니콘 카메라로 담은 사진을 ‘촬영기종 및 #allaboutnikon, #올어바웃니콘, #니콘드림샷’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D850을, 2등 10명에게는 니콘 애로우 스트랩 II(Nikon Arrow Strap II)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내년 2월7일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이 더욱 특별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올 한 해에도 아낌없이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제품 D850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