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롯데, 전방부대 청춘책방 22호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포토]롯데, 전방부대 청춘책방 22호점 오픈 롯데는 12일 서울 용산구 국방부 내 육군회관에서 황각규 롯데지주 사장(왼쪽)과 김용우 육군참모총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전방에서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을 위한 전방부대 독서카페인 청춘책방과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으로 마련한 위문품 기증식을 진행했다.(사진=롯데 제공)
AD

롯데는 12일 연말을 맞아 국군 장병들을 위해 전방부대 독서카페인 청춘책방과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으로 마련한 위문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서울 용산구 국방부 내 육군회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와 김용우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했다.


청춘책방은 최전방 GOP, 해안 소초 등에 컨테이너를 개조해 만든 현장 도서관으로, 국군 장병들이 책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다. 롯데는 2016년부터 올해까지 총 22호점을 오픈 완료했으며, 내년에도 5억 원을 투입해 총 33호점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롯데는 겨울철이면 추위와 싸워가며 근무해야 하는 전방부대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을 통해 롯데장학재단과 함께 마련한 방한용품 및 간식 3000박스를 전달한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