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스톤 돌침대, 홈쇼핑 '스톤 매트리스'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리스톤 돌침대, 홈쇼핑 '스톤 매트리스' 론칭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리스톤이 돌침대 '스톤 매트리스'를 홈쇼핑에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리스톤은 12월1일 오전 7시15분부터 1시간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황토 흙돌 스톤 매트리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백화점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황토 흙돌 스톤 매트리스는 리스톤 16개 매장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상품이다. 천연 퇴적암 황토 흙돌을 사용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된다. 향균·탈취 검사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천연 석재로 리스톤 특허 기술인 '마블키스' 공법을 사용, 6mm 얇은 스톤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석재가 얇고 일반 돌침대보다 더 넓으면서도 내구성이 강하다. 석재 무상 사후서비스(A/S) 보증 기간은 10년이다.


또한 온수 보일러 시스템을 접목해 전기 열선 사용으로 전자파 발생량이 높은 기존 돌침대와 달리 전자파로부터 안전하는 설명이다.


국제 표준 규격의 매트리스 사이즈를 따르기 때문에 어떤 침대 프레임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리스톤은 스톤 매트리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설치 완료 기준) 고객에게 스톤 매트리스와 같이 사용 가능한 3D 에어 매쉬 패드를 증정한다.


리스톤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해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톤 퍼니처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