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 시니어 예술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영광군, 시니어 예술제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전성 기자]대한노인회 영광군지회(지회장 정영준)는 지난 21일 영광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약 400여 명의 어르신과 지역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영광군 시니어 예술제’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그동안 어르신들이 경로당과 노인복지관에서 배우고 익힌 장기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경로당 10팀과 복지관 3팀 등 총 13팀이 참가해 우리춤, 노래, 아코디언, 한국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경연이 펼쳐졌다.

특히, 영광읍 청춘열차 팀의 김 모 할머니(97세)는 최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활기차고 건강한 모습으로 건강 체조를 선보여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었다.


이날 정영준 지회장은 기념사에서 “참가자께서는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관람객은 즐겁고 신나게 오늘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시니어 예술제에 참가하신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노력에 힘찬 격려와 박수를 보내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열정적인 활동들을 통해 젊고 건강한 인생을 살아가시길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