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씰리침대가 다음 달 31일까지 씰리침대 여주공장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Sealy Made Your Bed(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장 오픈 첫 돌을 축하하고 국내 생산 씰리 매트리스를 통해 더 많은 한국인에게 숙면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씰리침대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여주시에 국내 첫 번째 공장을 오픈했다. 씰리침대는 "지난 1년간 여주공장은 품질에 대한 원칙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했다"고 말했다.


씰리침대는 한국 소비자들의 숙면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인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메이크 어 위시' 매트리스는 씰리 핵심 기술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 테크놀로지'와 3단계 폼 설계 구조를 바탕으로 처음에는 부드럽게, 시간이 지나면 무거운 곳은 더욱 강하게 지지하는 정형외과적 최적 수면 자세를 완성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는 '아이레(Aire)' 매트리스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12월에는 여주공장에서 새롭게 개발된 국내 생산 매트리스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밀리(Milli) 매트리스에 대해 씰리침대는 "티타늄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포켓 스프링의 조화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 세계 씰리침대 공장에서는 'GSM(General Specification Manual)' 글로벌 가이드에 따라 제품을 생산한다. 씰리침대 여주공장에서 제품이 생산되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다양한 'Sealy Made Your Bed(씰리 메이드 유어 베드)' 비주얼은 씰리침대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