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원 에너지제로주택 상가 입점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101동 1층에 위치한 총 6개 점포... 대부기간 최초 계약일로부터 5년 이내... 보증금 등 세부내용은 온비드시스템(http://onbid.co.kr)으로 확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국내 최초 친환경 에너지제로자립단지인 ‘노원 에너지제로주택의 상가 입점자를 모집한다.


상가는 노원 에너지제로주택 101동 1층(한글비석로 97)에 위치한 총 6호이다.

최저 연간 대부료는 계약면적(35~133㎡)에 따라 400여만~1500여만원.


추가로 보증금을 납부한다.

대부기간은 최초 계약일로부터 5년 이내이며, 사용업종은 제1종 및 제2종 근린생활시설이 가능하다. 다만, 주변이 주거단지임을 감안해 유흥시설 등 사용 업종의 제한이 있다.

노원 에너지제로주택 상가 입점자 모집 노원에너지제로주택
AD


구는 상가입점을 희망하는 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21~ 22일 오후 3~5시에 상가현장을 개방한다.


입찰참가방법은 온비드시스템(http://onbid.co.kr)을 통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한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은 23~ 30일다. 12월1일 개찰이 진행돼 계약체결이 되면 계약체결자는 내년 1월까지 입점하게 된다.


입찰공고문 세부내용은 노원구청 홈페이지(www.nowon.kr)와 온비드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택사업과 제로에너지주택팀(☎2116-3927)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