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대상 청정원 정원e샵, ‘2017 종가집 김장대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대상 청정원 정원e샵이 ‘2017 종가집 김장대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018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종가집 김장대전’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김치를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으로, 종가집의 30년 전통 발효 노하우가 담긴 김장김치와 재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별도로 김장을 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해 ‘종가집 김장김치’를 선보인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김장철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특별상품으로, 해남 배추를 비롯해 전국 유명산지의 원료를 산지직송해 만들어진다. 특히 종가집만의 특허 유산균 소재 2종을 적용해 오랫동안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유지한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전라도식의 칼칼하고 깊은 맛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김장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총각김치, 열무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의 별미김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을 손쉽게 담글 수 있도록 돕는 절임배추와 김치양념도 준비되어 있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국내 최대 배추 유명산지인 해남산 배추와 국산 천일염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18도에서 20시간 이상 절여 배추 겉부터 속까지 맛있는 염도를 맞춘 것은 물론 아삭한 맛을 살렸다. 배추의 알차고 좋은 부위만을 고르고 다듬었으며, 6회 이상 세척해 구매 후 따로 배추를 씻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00% 우리농산물로 만들어지는 ‘종가집 김장김치양념’은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김장김치 특성을 감안해 익을수록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종가집 특허 유산균을 적용해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맛을 더했다. 또한 까나리액젓과 새우액젓을 사용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과 멸치육젓으로 칼칼하고 깊은 맛을 내는 전라도식 양념 2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양념을 선택할 수 있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10kg당 5만8900원, 절임배추는 10kg당 2만2800원, 김장김치양념은 5.5kg당 4만68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0%의 정원e샵 적립금이 제공되며,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