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免 "비수기 여행족 잡아라"…데이트 선물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신세계免 "비수기 여행족 잡아라"…데이트 선물 '풍성'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다음달 22일까지 비수기 여행객을 위한 ‘폴링 인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품을 주는 신세계 러브박스 이벤트와 공연과 전시회 티켓을 제공하는 아트앤컬쳐 이벤트로 구성됐다.

신세계 러브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2월 연인을 위한 선물부터 데이트를 위한 식사권까지 총 5가지 선물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다음달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제공한다.


선물은 디디에두보 커플링 세트, 웨스틴조선호텔 10만원 식사권 2매, 아쿠아필드 스파 입장권 2매, 신세계면세점 블랙 멤버십, 미니어처 와인세트 등이다.


문화 전시회 및 공연티켓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다음달 6일부터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2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씨 콘서트 공연도 마련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