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국 참..’ 美백악관 비서실장, 전사 아들 정쟁화 ‘역겹고 실망’ 네티즌 반응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미국 참..’ 美백악관 비서실장, 전사 아들 정쟁화 ‘역겹고 실망’ 네티즌 반응 ‘눈길’ 사진출처=YTN 방송화면 캡처
AD


존 켈리 백악관 비서실장에 대한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한 매체에 따르면 새라 허커비 샌더스 백악관 대변인은 기자들이 존 켈리 백악관 비서실장의 입장에 대해 “역겨워하고 실망하고 있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그의 입장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신의 불행한 가정사까지 들추며 민주당 의원이나 전사자 유족 등과 거친 공방을 벌인 것에 대해 불쾌감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켈리 비서실장의 차남인 로버트 켈리는 해병대 소총소대장이던 2010년 11월 9일 아프간에서 전투순찰 임무를 수행하던 중 지뢰를 밟아 전사한 바 있다.


샌더스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이 한 특정 언급을 켈리 비서실장이 아는지는 모르겠다”라며 “다만 그들은 여러 차례 대화했다”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jiyo***** 왜 이런 현상이..” “so****** 어휴...” “eoru*** 미국 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