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투게더' 이태임, 수위 높았던 정상훈 키스신 일화 "진짜 리얼로 하더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해피투게더' 이태임, 수위 높았던 정상훈 키스신 일화 "진짜 리얼로 하더라" 이태임 정상훈.사진=JTBC제공
AD


배우 이태임 정상훈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는 가운데 두 사람 키스신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태임은 과거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배우 이태임이 출연해 불륜남 정상훈과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당시 MC 박나래는 이태임에게 "그동안 수많은 남자 스타들과 키스신이 있었는데 '품위있는 그녀' 정상훈씨와 키스신이 가장 리얼했다고 들었다.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이태임은 "감독님께서 키스를 리얼하게, 제대로 해달라고 하셨다"며 "그런데 (정상훈이) 진짜 리얼로 하시더라. 너무 깜짝 놀랐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키스신만 10번을 찍었는데 5번을 찍은 이후로 감독님이 원하는 수위가 높아졌다"며 "정상훈이 촬영장에서 매번 양치질을 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태임의 말대로 정상훈과 이태임의 키스 장면은 매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12일 오후 11시10분 KBS2 ‘해피투게더3’의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 특집에는 개그맨 김생민, 배우 정상훈과 이태임이 출연한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