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잇세컨즈, 안아주고 싶은 '허그미' 코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부드럽고 따뜻한 쏘웜 코트ㆍ핸드메이드 코트 등 다양

에잇세컨즈, 안아주고 싶은 '허그미' 코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에잇세컨즈는 12일 올 가을ㆍ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 '허그미' 코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허그미 코트는 ‘쏘웜 코트’, ‘핸드메이드 코트’, ‘캐시미어 코트’ 등 독특한 개성을 지닌 29개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울혼방 소재를 핸드메이드 봉제 공법으로 제작, 따뜻하고 가벼우면서도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다. 쏘웜 코트는 얇은 원단에 바늘 펀칭 공정을 가미해 미세한 기모를 일으켜 볼륨감과 보온성을 높인 아이템으로, 얇고 부드러운 외관에 터치감이 인상적인 에잇세컨즈의 신규 코트 아이템이다. 가격대는 9만9000~15만9000원대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관련 캠페인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연인부터 솔로들을 위해 ‘안고 싶은, 안아주고 싶은 허그미 코트’라는 콘셉트로 따뜻한 코트가 가진 포근함의 메시지를 두 편의 러브 스토리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영상은 ‘허그했으니까 1일’, ’8초만 더 안고 싶을 때’ 등 두 가지 연애 스토리로 제작됐으며, 아이돌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과 배우 정혜린이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 강승윤은 캠페인의 메인 테마곡 '허그 미' 주인공으로 출연, 영상 속에서 직접 노래한다.


한편 에잇세컨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만의 허그 스토리’ 공모 이벤트가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매주 8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허그미 코트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