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신곡 '썸 탈꺼야'로 음원차트 1위를 점령했다.
28일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의 전곡을 발표했다.
공개 직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썸 탈꺼야'는 멜론, 네이버 뮤직, 지니, 벅스, 엠넷 등 국내 주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썸 탈꺼야' 이외에도 앨범 수록곡인 '나의 사춘기에게', 'Blue', '고쳐주세요', '상상' 또한 주목을 받으며 각종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썸 탈꺼야' 대해 "솔직하게 정말 썸을 타고 싶은 마음으로 만든 곡"이라며 "이 곡을 통해 꼭 썸을 타보고 싶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기존 '레드 플래닛'이라는 앨범 제목에서 '레드 다이어리'로 바꿔 발매한 이유를 묻자 "과거에는 볼빨간사춘기의 개성을 드러낸 하나의 '행성'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앨범의 경우는 수록곡들을 모아놓으니 일기장에 쓰는 것처럼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이나 삶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더라 그래서 새로운 콘셉트를 잡아봤다"고 답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1'를 공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