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규리 "10년 동안 내 삶 왜곡, 자살 시도 했었다" 충격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김규리 "10년 동안 내 삶 왜곡, 자살 시도 했었다" 충격 고백 [사진제공='그것이 알고싶다' 캡쳐]
AD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배우 김규리가 블랙리스트에 오른 후 첫 인터뷰를 가졌다.

23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은밀하게 꼼꼼하게 -각하의 비밀부' 특집이 전파를 탔다.


김규리는 "이 글 때문에 있었던 일을 단 한 번도 인터뷰 한 적이 없다. 청산가리 하나만 남게 해서 글을 왜곡한 누군가가 있을 거다. 그리고 그 누군가는 10년 동안 가만히 있지 않고 내 삶, 내가 열심히 살고 있는 일상 속에서 나를 계속 왜곡했다"고 말했다.

이어 "'너 왜 아직 안 죽었어? 죽어 죽어 죽어'. 계속 죽으라고 하니까 진짜 시도했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김규리는 "나는 세금을 안 밀리려고 돈 없으면 은행에 빚 내서라도 세금을 냈는데. 지난주 문건이 나왔다. 몇 자가 안 되더라. 나는 이걸로 10년 동안 그렇게 고생을 했는데. 허탈하더라"라며 눈물을 쏟았다.


한편 2008년 여름, 김규리는 김규리는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대한 졸속 협상을 반대하는 촛불집회가 열렸던 이명박 대통령을 비판하는 글을 SNS에 남긴 바 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