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흥군 우주발사전망대 추석연휴 정상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나로우주과학관은 추석당일·10일 휴관


고흥군 우주발사전망대 추석연휴 정상운영 전남 고흥군이 추석 연휴기간 우주발사전망대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입장료 50% 할인하고 휴무 없이 정상 운영한다.
AD

[아시아경제 최경필 기자]전남 고흥군은 추석 연휴기간 우주발사전망대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입장료 50% 할인하고 휴무 없이 정상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또 나로우주과학관은 추석당일인 4일과 대체휴일에 따른 10일에 휴관한다.

이번 특별운영 기간에는 전망대 내부시설 관람과 카페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굴렁쇠 굴리기, 투호 놀이, 운수대통 윷점 체험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 일몰 시간에 맞춰 오후 11시까지 전망대 야간 LED 조명을 점등해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9월 설치돼 시범운영 중인 전망대 내 VR체험관에서는 30여 편의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돼 있는 시뮬레이터와 국내 최초로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실제로 촬영된 환상적인 지구의 모습, 우주인의 생활 등의 모습을 담은 360° VR영상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우주천문과학관도 추석연휴기간 휴무 없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나로우주센터 내 우주과학관도 추석당일인 4일과 연휴가 끝난 10일에만 휴관한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친지들과 함께 우주발사전망대를 비롯한 우주천문과학관, 우주과학관 등 우주첨단 시설물이 있는 우주항공 도시 고흥에서 우주체험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최경필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