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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서비스 교육 체계화 위해 '서비스 교육팀'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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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서비스 교육 체계화 위해 '서비스 교육팀'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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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이디야 커피가 가맹점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체계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서비스 교육팀'은 신설을 통해 가맹점과의 현장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고, 전국 2000여 매장의 서비스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여러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담당하던 교육 및 지원 내용을 ‘서비스 교육팀’으로 일원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채용해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했다.


올 하반기에는 가맹점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수퍼바이저’에 대한 역량 강화와 매장 위생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이 시행된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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