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V LIVE' 방탄소년단 "체인스모커스 '형님들'과 작업한 '베스트 오브 미'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V LIVE' 방탄소년단 "체인스모커스 '형님들'과 작업한 '베스트 오브 미' 기대" 사진=네이버 V LIVE
AD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18일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로 컴백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네이버 ‘V LIVE’에서 체인스모커스와의 작업에 대해 이야기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기념 ‘방탄늬우스 COMEBACK SPECIAL’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 앨범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슈가는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베스트 오브 미’(Best Of Me)를 언급하며 “체인스모커스 형님들과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다른 멤버들 또한 “(체인스모커스는) 우리들의 형님들이다”라면서 “반응이 심상치가 않다. 특유의 서정적인 코드와 EDM 장르가 주는 에너지가 더해진 곡이다”라며 자신감과 기대를 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됐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