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플램, 엑스트리마 코팅 쿡웨어 '드셰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네오플램, 엑스트리마 코팅 쿡웨어 '드셰프' 출시 네오플램의 쿡웨어 신제품 드셰프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이 세라믹 코팅 쿡웨어 '드셰프(de Chef)'를 출시했다.

신제품 드셰프는 빨강과 검정의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엑스트리마 공법 및 세라믹 코팅 인덕션을 적용해 내구성은 물론,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엑스트리마 공법은 네오플램에서 자체 개발한 세라믹 코팅 기법이다. 기존 제품 대비 넌스틱(눌러 붙지 않는 기능) 기능은 6배, 내마모성과 내부식성은 45배까지 향상됐으며 과불화화합물을 포함하지 않아 건강하고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다.

바닥 면에 IH 기능을 적용해 가스레인지 및 인덕션과 기타 열원에서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 바닥면인 인덕션 플레이트 전체를 세라믹 코팅으로 감싸 세척이 용이하고 부식에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 합금과 비교해 열전도율이 높은 고순도 알루미늄(98%) 재질을 사용해 빠르고 쉬운 요리가 가능하다. 4000 톤의 높은 압력으로 압착하는 '포지드(Forged) 공법'으로 제작해 가벼우면서도 견고해 사용이 편리하다.


드셰프는 오는 19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20, 24, 28cm 사이즈 프라이팬 3종과 28cm 웍(볶음팬), 실리콘 뚜껑까지 총 5종 구성됐다.


김지나 네오플램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요리를 더욱 맛있고 멋있게 담아내는 '플레이팅(Plating)'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주방용품도 디자인과 색감이 강조되고 있는 추세"라며 "드셰프는 디자인은 물론, 건강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