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임, '정치인 관련부터 마약·성매매 의혹까지' 루머에 '비난 폭주'..."정신차려보니 병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이태임, '정치인 관련부터 마약·성매매 의혹까지' 루머에 '비난 폭주'..."정신차려보니 병원" [사진출처=tvN 예능 ‘현장 토크쇼 택시’ 캡처] 배우 이태임
AD


배우 이태임이 악성댓글과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고충을 털어 놨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집순아 놀자~’ 특집으로 배우 이태임과 남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임은 자신을 향한 악성댓글에 힘들었던 사연을 담담히 고백했다. 그는 “이제는 응원 글만 읽는데 예전에는 악플을 보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
지금은 그런 댓글이나 루머 같은 것들을 신경 안 쓰려고 최대한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어 가장 상처받은 댓글에 대해선 “인신공격했을 때 상처였다. 저는 나름대로 변신을 해보고 싶어서 노력한 것인데 얼굴을 가지고 지적을 하니까, 더구나 여배우다 보니 더 큰 상처가 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3년 전 찾아온 슬럼프에 대해 이태임은 “당시 많이 아팠다.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충격을 받고 결국 입원까지 했다. 입원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힘들었던 상황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태임을 둘러싼 루머는 욕설 논란을 을 비롯해 근거 없는 마약 의혹, 성매매 등으로 한때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곤 했다. 그러나 마약 의혹과 정치인 관련 루머는 문자 그대로의 루머. 근거 없는 악성 댓글에도 그를 지탱할 수 있도록 해준 것은 가족이었다.


그는 특히 “엄마만 무너지지 말아달라고, 엄마만 있으면 이겨낼 수 있다고 했다”라며 어머니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남다른 모녀사이를 공개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이태임은 지난달 종영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윤성희 역으로 열연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