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NS홈쇼핑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되며 비타민하우스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아"

비타민하우스 ‘시베리안 차가버섯’, NS홈쇼핑 론칭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오는 14일 NS홈쇼핑에 론칭한다.

차가버섯은 죽은 나무에 기생하는 다른 버섯류들과 달리 살아있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야생버섯으로 자작나무의 영양을 빨아먹으며 자생한다. 나무속에서 10~15년, 밖으로 나와 10~15년 등 총 20년 이상 자란 차가버섯을 채취해 사용하며 북위 45도 이상의 추운 지역에서 재배된 차가버섯의 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따라서 혹한의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이 최대 원산지이며 가장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을 채취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차가버섯은 다른 버섯에 비해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베타글루칸 이외에도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 좋은 영양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품질관리가 엄격한 러시아 현지에서 제조되었으며 완제품을 직수입한 제품으로 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가버섯의 유용성분을 최대로 추출해 12배 농축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건조 공정을 거쳐 미세입자로 분말화했다.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부터 65분간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추석 연휴 전에 방송되는 만큼 부모님, 지인들의 건강선물로 손색없을 것으로 보인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