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카콜라, 전제품 시그니처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카콜라, 전제품 시그니처 빨간색으로 패키지 전면 리뉴얼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코카콜라가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하면 떠올리는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통일된다.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해 기존의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는 레드 컬러로 전면 교체되는 한편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제품을 구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