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브랜드 슬로건 '리드 바이' 런칭 기념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독특한 음색으로 음원 시장을 이끌고 있는 뮤지션들을 초대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리드 바이(Lead by) 런칭 기념 콘서트를 연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8~10일 서울 합정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신한카드 '리드 바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8일은 어쿠스틱 밴드의 콜라보 공연으로 채워진다. 멜로망스, 406프로젝트, 뷰티핸섬, 메리라운드가 무대를 꾸민다. 9일은 R&B와 힙합의 콜라보 무대로 헤이즈, 수란, 페노메코가 출연한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힙합 레이블 공연으로 스윙스, 씨잼, 기리보이, 빌스택스, 저스디스가 무대에 오른다.


입장 티켓은 8일 5만5000원, 9~10일은 6만6000원이며 현재 신한카드 올댓컬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